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토 공개!

Posted by 진다방
2018.01.11 00:45 E스포츠/LOL 대회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토 공개!


2018 롤챔스 스프링 일정에 이어 로스터도 발표가 됐습니다. 이번 시즌 특징은 팀들마다 대대적인 물갈이가 아닌 기존 선수들을 최대한 지키고 필요한 선수들만 영입했다는 점입니다. 코치진들의 이적이 활발했다는 점이에요. 그럼 로스터를 보겠습니다.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 - 4강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입니다. 먼저 4강이라고 뽑히는 팀들의 로스터입니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킹존-드래곤 x(구 롱주)는 기존 선수들과 재계약을 하고 SKT에서 피넛 선수를 영입하며 더욱 강해진 모습이에요. 


SKT는 후니 선수와 피넛 선수를 이적시키고 트할과 블라썸 선수를 새로 영입했습니다. 그리고 연습생이었던 에포트가 추가됐습니다. 매번 SKT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라지만 역대 SKT 로스터에 비해 포스가 약한 것은 사실이에요. 코치진에 벵기과 푸만두가 영입됐습니다.


KT는 기존 판타스틱4를 지켜냈습니다. 거기에 러쉬와 우칼 선수가 영입, 추가되면서 약점을 보안했어요.

롤드컵 우승팀인 KSV(구 삼성)은 롤드컵 우승 멤버를 그대로 지켰어요. 기존의 스티치와 레이스 선수가 다른 팀으로 이적하면서 몸이 가벼워진 상태입니다.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 -4중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입니다. 이번 시즌 상위권으로 도약을 기다리고 있는 4중 팀들잉에요. 


먼저 아프리카 프릭스는 팀의 중심이었던 마린 선수가 휴식을 선언하면서 팀을 떠났습니다. 대신 케스파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기인 선수를 영입했어요. 그리고 써밋, 러비, 에이밍, 젤리 선수가 로스터에 추가되면서 더블 스쿼드를 만들었어요. 이것이 득이 될 지 실이 될 지 지켜봐야겠습니다.


MVP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5인이 똘똘 뭉친 모습입니다. 이번 시즌에 그들만의 한타가 기대가 되네요.


진에어는 익수, 쿠잔, 눈꽃 선수가 팀을 나갔습니다. 대신 미드에 저스티스와 야하롱(그레이스) 선수가 영입됐어요. 그리고 삼성 서포터였던 레이스 선수가 영입되면서 팀의 중심을 잡을 계획입니다.


BBQ는 해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트릭 선수와 이그나 선수를 영입하면서 보강을 가장 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 2약


2018 롤챔스 스프링 로스터 마지막 2약은 락스와 콩두에요. 먼저 락스는 샤이 선수가 은퇴를 했습니다. 보강은 진에어의 미드를 든든히 지켰던 쿠잔 선수가 영입됐습니다. 약점이었던 탑, 정글 쪽에 보강이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콩두는 기존 선수들에서 정글 포지션에 레이즈 선수와 유준 선수가 영입됐어요. 사실 까봐야 팀 실력을 알 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